photoshop - 2장의 이미지를 한장으로 만들기(photoshop multiple photos on one page)

예전에 제가 www.chozza.co.kr 이란 사이트를 운영할때
포토샵 강좌를 올리던 파일입니다..

사이트를 다시 열지는 않을 테지만 강좌는 다시 정리해서 블로그에 조금씩 올려야 겠네요

이번 강좌는 두 개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하나의 이미지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시작지점과 끝나는 지점을 잘지정하여 그려줍니다.







이번에는 대각선으로 그려보았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방향으로 칠해보면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역시 많은 실패가 좋은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방법은 대부분 쉬워요~^^

하나의 방법을 알게된후 자꾸 이렇게 저렇게 해보다보면 좋은 느낌의 이미지를 만들어 낼수 있답니다.

갈수록 더욱 더 쉬워지는거 같아요~^_^;; 아닌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캠핑초보 아빠의 4인가족 텐트 고르기(버팔로 그레이트 라운지)

현장에서 필요한 장비를 직접 빌릴 수 있는 캠핑장비 대여 사설 캠핑장

애니팡 오토 프로그램 다운로드 ( anipang auto program down, 다운로드 링크 )구버전